러블리즈 케이(김지연)_첫 번째 미니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뮤직비디오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러블리즈 케이(김지연)가 데뷔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I Go(아이 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케이(김지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의 타이틀곡 'I Go'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 속 케이(김지연)는 푸른 들판과 숲속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며 감각적 영상미로 보는 이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그 미소를 영원하게 잃지 않을 수 있게 멈추지 말고 Over and over again'라는 타이틀곡 가사와 함께 멜로디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I G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의 타이틀곡으로,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았다.

 

솔로가수로 본명 김지연을 내세운 것도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담겨 많은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케이(김지연)는 오는 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I Go'가 실린 첫 번째 미니앨범 'Over and Ov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