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오리지널 세계관인 코드 시리즈가 부활한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0시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스포일러 영상 속 컴백 힌트인 모스부호의 의미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유로운 파티를 즐기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궁금증을 유발했던 모스부호의 의미인 ‘코드#03’(CODE#03)의 공식 로고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코드#03’는 지난 2013년 ‘코드#02’(CODE#02) ‘예뻐 예뻐’ 이후 레이디스 코드가 6년만에 부활을 예고한 오리지널 세계관 ‘코드 시리즈’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레이디스 코드는 과거 ‘코드#01’(CODE#01) ‘나쁜 여자’로 화려한 데뷔를 알리며 고혹적인 무드와 여자들의 당당함을 중점으로 한 퍼포먼스를 펼쳐보였다.

 

이후 ‘코드#02’ ‘예뻐 예뻐’ 활동을 통해서는 각 멤버들의 톡톡 튀는 매력과 개성이 결합된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6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져온 실력과 탄탄해진 스토리를 담은 레이디스 코드의 ‘코드#3’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