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엔터,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TRIPLE ME)’ 하반기 론칭
폴라리스 엔터,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TRIPLE ME)’ 하반기 론칭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9.3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미(TRIPLE ME)
트리플미(TRIPLE ME)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올해 하반기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TRIPLE ME)’를 론칭한다.

 

트리플미(TRIPLE ME)는 ‘콘서트형 엔터테이너 배우 그룹’을 지향하는 팀으로 노래와 연기, 퍼포먼스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배우와 피지컬, 비주얼을 갖춘 모델테이너로 구성돼 이미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들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다.

 

6명의 배우들과 모델로 구성된 트리플미(TRIPLE ME)는 이른바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로 불리며 다양한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런칭 전부터 이미 검증받은 실력과 인기를 통해 연기, 노래, 뮤지컬,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인 트리플미는 팬들과 대중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믿고 보는 배우들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각자 개인 활동을 지속하면서 그룹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고 그룹 런칭 콘텐츠로 자체 웹드라마를 제작하여 O.S.T 앨범 발매, 팬미팅 등 다양한 연계 사업을 실행해 콘서트, 드라마, TV 방송 프로그램, 영화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