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정유미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LAURA MERCIER)’의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하며 진주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보였다.

 

화보 속 정유미는 새롭게 출시된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내추럴 퍼펙터 SPF30 UVB/UVA/PA+++(이하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새틴 아이 컬러 구아바와 블러쉬 컬러 인퓨전 스트로베리로 생기를 더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뽐내는가 하면, 도자기처럼 완벽한 피부 캔버스 위에 MLBB의 정석으로 잘 알려진 매트 아이 컬러 프레스코와 마른 장미 컬러 블러셔로 유명한 블러쉬 컬러 인퓨전 차이로 포인트를 더한 후,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컨트롤을 발라 강렬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정유미

로라 메르시에의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는 수분감 가득한 맑고 투명한 이슬빛 피부를 연출하는 오리지널과 윤기를 머금은 듯 진줏빛 피부를 가꾸는 일루미네이팅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는 동시에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로션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며 메이크업 초보자나 이제 막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그루밍 족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정유미

올해 말 새로운 작품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배우 정유미.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MLBB 컬러 메이크업으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낸 그녀의 더 많은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