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대한민국예술인센터 9층에 위치한 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실에서는 2019924() 오후 13:00, ()한국미술협회(이사장 이범헌)()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이사장 박상근), 국제작은작품미술제(대표 양성모), ()에스트렐노바(대표이사 신태영)과 문화예술정보를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작품 판로 확대를 위해 아트피디아(ARTPEDIA) 플랫폼의 상호발전을 위해 활용하는 것에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이 (사)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 국제작은작품미술제, ㈜에스트렐노바 관계자와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력 분야로 작품 홍보 및 판매를 위해 아트피디아를 적극 활용하고 미술협회 네트워크를 통해 소속 단체, 문화시설, 작가 및 회원에게 아트피디아를 활용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작가와 작품 판로 구축을 위하여 업무협약 참여 기관은 다양한 방식의 협업 모델을 만들어 작품판매를 비롯해 작품 렌탈, 저작권 및 디지털 이미지 거래 등 최대한 참여를 이끌어 내기로 했다.

(사)한국미술협회 (사)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 국제작은작품미술제, (주)에스트렐노바 업무협약식

()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은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국내 미술시장의 어려움을 새로운 아트피디아 플랫폼을 활용하여 쉽게 미술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작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며, 미술시장 활성화를 위해 각 기관의 유기적 협력으로 희망을 찾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