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드라마 '배가본드' 속 메이크 업 비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지난 20일 첫 방부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 속 매력적인 요원으로 등장하는 ‘고해리의 우아 내추럴 룩’이 화제다.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는 미스터리 첩보액션 드라마로 배수지를 비롯해 이승기, 정만식, 백윤식, 문정희, 이경영, 신성록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던 드라마. 수지는 배가본드 속에서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아 흥미진진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드라마는 해외 로케 촬영으로 첫 회부터 사막 등 이국적인 배경지에서 시작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첩보 액션 드라마답게 첫 회부터 긴장감을 높이는 장면들이 등장했다.

 

수지 드라마 '배가본드' 속 메이크 업 비밀

수지가 맡은 국정원 요원 고해리는 상부 명령에 따라 모로코 한국대사관에서 대사관의 비리 증거를 찾기 위해 계약직원으로 이중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때론 카리스마 있는 국정원 요원으로 또 때로는 엉뚱 발랄한 대사관 계약직 직원의 역할로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드라마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수지의 등장마다 조명을 켠 듯 시선을 뺏는 ‘고해리의 메이크업 룩’이다. 고해리의 뷰티 아이템들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제품들로 알려졌다.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바람에 머리카락은 흩날릴 망정 무결점으로 오랜 시간에도 무너짐 없이 밝고 화사한 피부결의 비결은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 PO-01’과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이다. 또 본연의 입술 색인 듯 자연스러운 고해리의 립 메이크업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 #264’로 ‘100일 마른 장미’ 라는 컬러로도 알려져 있다.

 

(좌측)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뗑 이돌 파운데이션’ (우측)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평소 수지가 특히 애정 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녀가 사용한 컬러는 PO-01. 수지 본연의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화사한 컬러라 더욱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뗑이돌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뗑 이돌 라인의 ‘롱라스팅 쿠션’은 처음엔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무리는 보송한 광채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자랑하면서 쌩얼인듯 아닌 듯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는 생기 넘치는 컬러부터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순수하고 내추럴한 컬러와 은은한 광택의 피니시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프록실린™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로 케어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수지 드라마 '배가본드' 속 메이크 업 비밀

한편 드라마 배가본드 속 고해리의 빛나는 미모를 더해준 메이크업 제품인 랑콤의 ‘뗑 이돌 라인’과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랑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