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형식의 이름으로 또 하나의 소중한 우물이 기증됐다.

박형식 팬페이지 위드형식은 11월 16일 박형식의 생일을 맞아 열악한 식수 시설 때문에 고통받는 제3세계 국가를 위해 월드쉐어를 통해 우물을 기증하기로 결정했다. 위드형식의 우물 기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지난해 기증한 우물 ‘박형식의 보물 1호’는 캄보디아에 설치됐다.


위드형식은 “박형식 군이 지난해 생일 선물로 우물을 기증한 사실에 무척 감동받았다”며 “형식 군이 ‘나눔이라는 값지고 소중한 선물에 행복하고 뿌듯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박형식 군이 올 한해도 가수, 배우, 예능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것을 박형식 군을 지지하는 팬으로서 대중들에게 나눔으로 보답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위드형식은 박형식 이름을 건 나눔 활동이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지원으로 이뤄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가수 박형식은 임시완, 황광희, 김동준 등이 있는 인기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다.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출연 이후 스타덤에 올라 가수, 예능은 물론 배우 등 전방위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시청률 1위에 빛나는 KBS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차순봉(유동근 분)의 사고뭉치 막내아들 차달봉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