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_마리끌레르 화보

고아성_마리끌레르 화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BIFF(부산국제영화제)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배우 고아성의 솔직한 생각을 담은 인터뷰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항거:유관순 이야기'를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고아성이 '마리끌레르 BIFF 스페셜 에디션' 인터뷰 화보를 통해, 배우 고아성만이 지닌 있는 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고아성_마리끌레르 화보

고아성_마리끌레르 화보

고아성은 배우로서 "긍정적인 이야기를 많이 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하며 "작품 위주로 활동하고, 하고 싶은 이야기는 작품에 녹여내는 것이 개인적인 해소 방법"이라 덧붙였다. 나아가 "배우로서 한 작품을 할 때 두세 가지 중심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보는 사람이 잘 느낄 수 있는, 잘 전달되는 하나의 주제 그리고 나머지 두 가지 중심은 나만 알고 행하려고 한다"고 이야기하며 연기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강함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타인에 의해 만들어 지지 않은 사람이라고 대답하며, 어떤 선택을 할 때 ‘내가 이상적으로 여기는 가치관에 부합하는 일일까’ 하는 생각을 끊임없이 하며 본인만의 기준이 있다"라고 말했다.

 

고아성_마리끌레르 화보

고아성_마리끌레르 화보

다음달 크랭크인에 들어갈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의 모습이 벌써 기대되는 배우 고아성의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BIFF 스페셜 에디션'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BIFF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공식배포처에서 배포되고,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