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 대표 클래식 라인과 뉴욕, 파리 컬렉션 라인 그리고 FW19 RTW(레디투웨어)까지 한자리에

CHAEnewyork(채뉴욕) 팝업스토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CHAEnewyork(채뉴욕)이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압구정 명품과WEST 3층에서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채뉴욕을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과 뉴욕, 파리 컬렉션 라인 그리고 FW19 RTW(레디투웨어)까지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컬렉션 라인은 퀄리티가 높은 유럽 테일러링 원단을 직수입하여 전문가에게 수공으로 제작되었고, 매주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매 시즌 리오더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채뉴욕의 대표 제품 테일러링 재킷과 코트, Faux fur(인조 퍼)도 만나볼 수 있다.

 

CHAEnewyork(채뉴욕) 팝업스토어
CHAEnewyork(채뉴욕) 팝업스토어

CHAEnewyork(채뉴욕)은 브랜드 특유의 직선적이고 브로드한 어깨, 여성의 바디라인과 허리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의 캐주얼 오피스 웨어로 블루, 레드, 옐로우 등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스와로브스키 스톤, 하이앤드 실크 소재를 포인트로 사용해 ‘Young & Wild classic(젊고 와일드한)’ 룩을 선보인다.

 

기존 런웨이 아이템들과는 차별화를 두어 누구든지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레디-투-웨어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채뉴욕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톡톡 튀는 독특한 디테일들을 입혔고, 사용된 원단들은 같은 판매 가격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캐시미어와 울블랜드 원단 사용으로 가치를 더 했다.

 

CHAEnewyork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갤러리아 명품관 3F WEST G.D.S.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