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걸스_'RIDE' 팬 쇼케이스 중 타이틀 곡 'RIDE'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무대.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위걸스가 지난 9일 발표한 신곡 'RIDE'의 안무를 변경했다.

 

소속사 애프터문 엔터테인먼트는 19일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타이틀곡 안무를 변경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걸스는 신한카드와 함께 지난 6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새앨범 '라이드(RIDE)'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위걸스는 VR 체험을 테마로 한 ‘위걸스와 하루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여행의 아침에서 시작해 캠핑장 도착한 뒤, 캠프파이어까지의 여정을 담은 다양한 팬들과의 이벤트와 타이틀 곡 'RIDE'를 포함해 수록곡 'TIME TO GO' 등 총 4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후 위걸스는 KBS '뮤직뱅크', MBC '음악 중심'에서 신곡 'RIDE'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팬들이 안무 수정을 적극적으로 건의했고 팬 투표를 반영한 의견을 수렴하여 안무를 수정했다.

 

앞으로 위걸스는 수정된 안무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수정된 안무와 함게 새롭게 탄생할 위걸스의 'RIDE' 무대는 오는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24일 MTV '더쇼', 25일 MBC music '쇼!챔피언',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