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는 20일 3개월 만의 신곡 발표 ... '커밍순 티저 트렌디한 비주얼 눈길'
몬스타엑스, 오는 20일 3개월 만의 신곡 발표 ... '커밍순 티저 트렌디한 비주얼 눈길'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9.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커밍순 티저 이미지
몬스타엑스 커밍순 티저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20일 신곡을 전격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신곡 티저 영상을 기습 게재하고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블랙의 배경에 폴라로이드 이미지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사진이 차례로 공개됐다.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과는 반대로 스트릿 패션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자유분방하고 다채로운 포즈는 유쾌한 매력을 마음껏 자랑해 색다른 분위기를 뿜어낸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텍스트 "2019.09.20 COMING SOON"과 트렌디한 멜로디, 영어 가사가 더해진 음악은 신곡에 대한 힌트를 드러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오는 20일 발표되는 이번 신곡은 지난 6월 미국의 유명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 함께 발표했던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 이후 약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으로, 그간 선보였던 음악과는 또 다른 색깔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가 이 기세를 몰아 또 한 번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스타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