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오는 10월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드라큘라 역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빅스 켄이 19일 KBS2TV 해피투게더 ‘황태자가 체질’ 특집에 출연한다.

 

해피투게더 '황태자가 체질' 특집은 무대 위의 황태자라 불리는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VIXX)이 출연해 최근 개인 근황과 뮤지컬 '드라큘라'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전한다.

 

해피투게더4는 유재석, 전현무, 조윤희, 조세호가 있는 비밀의 방에 최고의 스타들이 모이는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 스토리, 스타들의 인생 스토리, 꿀잼주의 스타들의 흑역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이며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워주는 토크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19일 방송되는 ‘황태가자 체질’ 특집은 배우 이동건이 아내 조윤희를 대신해 일일 스페셜 MC에 도전한다.

 

19일 방영되는 뮤지컬 '드라큘라' 특집 ‘황태자가 체질’은 해피투게더에서만 공개하는 연습 현장 에피소드, 주인공 네 배우의 첫 만남 이야기, 드라큘라 음악 소개 등을 선보여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일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13년 만에 귀환하는 작품으로 평단과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 이야기 '드라큘라'는 감동적인 서사와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한편 해피투게더 ‘황태자가 체질’ 특집은 19일(목) 오후 11시 10분 KBS2TV에서 방영한다.

 

 

사진제공 ㈜메이커스프로덕션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