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평화 예술제, 10월 11일 개최 ... '조관우, 서영은, 뮤지컬 영웅 등 전석 무료로 진행'
고양 평화 예술제, 10월 11일 개최 ... '조관우, 서영은, 뮤지컬 영웅 등 전석 무료로 진행'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9.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고양 평화 예술제 포스터
2019 고양 평화 예술제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고양시는 10월 11일(금) 오후 7시 30분에 평화 기원 ‘고양 평화 예술제’를 고양시 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무료 공연으로 개최한다.

 

오케스트라 음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문 공연장에서 진행될 이번 공연은 ‘평화 사랑 그리고 믿음’을 주제로 한다. ‘고양 평화 예술제’는 공연 예술 문화만이 전달할 수 있는 감성 메시지를 통해 한 걸음 더 다가온 평화 시대의 시민들을 위한 공연을 제공할 것이다.

 

평화와 화합을 노래하는 ‘고양 평화 예술제’는 고양시 교향악단이 연주하는 베드르지흐 스메타나의 ‘나의 조국 - 몰다우’를 시작으로 평화와 사랑을 주제로 하는 관현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10.4 선언 합의 11년 만에 처음 열린 남북공동기념행사에 민간방북단 자격으로 평양을 방문한 가수 조관우가 함께한다. 대중 가수 서영은 그의 노래로 밝은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관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음악곡으로는 삼일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 영웅의 ‘동양평화’ 등 3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영화 삽입곡은 젊은 세대들이 열광한 영화 알라딘과 겨울왕국의 OST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평화 기원 ‘고양 평화 예술제’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며 사전 초대권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해 당일 선착순 좌석 발권을 하게 되며 초대권은 고양시청 홈페이지에서 교부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토브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