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원 모어' 프레스콜 (왼쪽부터 라준, 김진욱, 이효은, 유제윤, 황민수, 서유나, 김아영, 김은주, 문진아, 원종환)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타임 루프 뮤지컬 '원 모어'가 풍성한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현장구매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구매 만원 이벤트는 9월 12일(목)~15일(일)까지의 공연에 적용된다. 1인 1매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해당 회차의 공연 1시간 전부터 티켓 박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10,000원이다. 뮤지컬 '원 모어'의 제작사 상상마루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장구매 만원 이벤트뿐만 아니라 8월 27일부터 9월 15일까지의 공연도 추석 할인(37%)으로 인터파트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타임 루프 뮤지컬 '원 모어'가 풍성한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현장구매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문화공작소상상마루

 
뮤지컬 '원 모어'는 지난 7일 개막해 평단과 관객의 뜨거운 관심 속에 있다. 김인호, 남지은 작가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다. 원하지 않는 타임 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의 여자친구 ‘다인’의 중심으로 펼쳐지는 작품이다. 일상과 삶의 권태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삶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금 깨닫게 하며 따듯한 메시지를 건넨다.

 

유탄 역은 유제윤, 황민수, 김진욱, 다인 역은 문진아, 서유나(AOA), 이효은이 맡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아버지 외 멀티 역은 원종환, 라준, 타로 술사 외 멀티 역은 김아영, 김은주가 캐스팅돼 작품의 감초 같은 역할로 톡톡한 재미를 선사한다.

 

뮤지컬 '원 모어'의 추석 할인 37%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적용 가능하다. 현장 할인 만원 이벤트는 티켓 박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