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항당화 콜라겐 음료 ‘Vimi collagen’ 론칭 기념 이정현 팬사인회 개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겸 영화배우 이정현이 10일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열린 대만 건강 미용 음료 ‘Vimi collagen’의 한국 단독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현이 출연해 다양하고 친밀감 있는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Vimi collagen’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이정현은 현장에 모인 고객과 팬들을 특유의 밝은 미소로 맞이하며 사인회와 기념촬영 등 전반적인 행사를 주도했으며, 올해 1980년생으로 40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최강 동안 여신의 미모를 과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한국에서 출시된 항산화 콜라겐 음료인 Vimi collagen은 기술과 자연이 하나되어 건강한 젊음과 늙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현재 대만 중국 홍콩 마카오 등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정현은 10월에 개봉하는 영화 ‘두번할까요’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키워드
#이정현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