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식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사무총장과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 참여한 인피니트 이성종 씨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과 남우현이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이 진행하는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에 참여했다.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도되고 있는 프로그램인 ‘아이돌이 만난 문학’ 에 합류한 이성종은 DJ로 활약한 경험이 있어 수준 높은 낭독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남우현은 재미있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였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을 들려주고 발생되는 수익금의 일부를 농어촌청소년을 지원하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기부하기로 하는 등 우리 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로운 독서 문화 및 기부문화를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오정연이 진행하는 문학작품 낭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로도 청취할 수 있다.

 

 

사진제공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