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포토 이벤트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트릭아이뮤지엄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서울에서 가족과 함께할 곳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9월 3일부터 15일까지, 13일간 트릭아이뮤지엄의 3D 오브젝트 작품인 슈퍼문(Super Moon)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포토’를 선정하여 치킨 교환권,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로 ‘한복 입고 무료입장’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한복을 포함, 각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고 이벤트 기간 내에 트릭아이뮤지엄을 방문하면 ‘본인 무료입장’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료입장 이벤트 이미지

트릭아이뮤지엄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트릭아이뮤지엄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트릭아이뮤지엄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디어프론트가 운영중인 트릭아이뮤지엄은 2010년 개관 이후 서울 홍대 관광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글로벌 뮤지엄이다. 전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비주얼 전시 포토존을 선보여 국내외 인플루언서를 통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  ©(주)미디어프론트 제공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