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준영, 지후, 현준, 우수)_싱글 2집 ‘프롬아이즈(FROM:IZ)’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SBS ‘인기가요’에서 세련된 청량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즈는 오늘(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의 무대를 꾸몄다. 신곡은 두 번째 싱글앨범 ‘FROM:IZ(프롬아이즈)’의 타이틀곡으로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아이즈가 싱글 1집을 준비할 때부터 함께 작업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방송 및 공연, 팬미팅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는 한층 더 능숙한 모습으로 여유로운 무대를 즐겼다.

 

아이즈의 싱글 2집 '프롬아이즈'는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를 의미하며 1집 ‘리아이즈’의 연장선으로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이즈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사운드로 K록 밴드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가고 있다.

 

한편 오늘(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그레이시, 노라조, 더보이즈, 디원스, 레드벨벳, 몬트, 베리베리, 비니, 선미, 셀럽파이브, CLC, 아이즈(IZ), 업텐션, 에버글로우, 오하영, 원위, 유재필, 타겟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