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_'FROM:IZ'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무대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오늘(3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2주년을 기념하며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은 두 번째 싱글앨범 ‘FROM:IZ(프롬아이즈)’의 타이틀곡으로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아이즈가 싱글 1집을 준비할 때부터 함께 작업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아이즈의 싱글 2집 '프롬아이즈'는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를 의미하며 1집 ‘리아이즈’의 연장선으로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타이틀 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아이즈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사운드로 K록 밴드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가고 있다. 신곡 무대를 선보인 아이즈는 시크한 매력에 청량감까지 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여름의 끝자락에 놓인 요즘 아련함을 느끼게 해주는 무대가 더욱 인상적이다.

 

한편 오늘(31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아이즈는 이날 저녁 7시 팬미팅을 열며 데뷔 2주년을 기념한다.

 

키워드

#아이즈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