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홀릭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지난 8월 20일 4번째 신보 'I'M UR FAN'을 발매한 걸그룹 '홀릭스 (HOLICS/ 유림, 민아, 연정, 윤성, 지민)'가 성숙한 큐티로 31일 음악방송에 나선다.

 

오는 8월 3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방송을 하게 된 홀릭스는 음원 오픈 2주 만에 방송 참여를 하는 등 치열한 아이돌 컴백 대전 속에 뛰어 들었다.


홀릭스의 신곡 'I'M UR FAN'은 기존의 댄스곡과는 다르게 트로피컬 장르와 셔플 리듬을 혼합한 새로운 댄스곡으로 그녀들만의 장점을 살려 강력한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기존의 4인의 멤버 구조를 'I'M UR FAN' 활동부터 5인 멤버 체재로 변경하여 시각적인 안무와 퍼포먼스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소속사 LPA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기회가 주어진다면 많은 음악 방송 등을 통해 인사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추석특집 2019 추석특집 아이돌 육상대회(아육대) 출연이 확정이며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예능에서 계속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고 귀뜀했다.

 

홀릭스가 출연하는 31일 쇼 음악중심에는 '선미, 유세윤 (feat. 양세형), 김장훈, ITZY, 오하영, 레드벨벳, 더보이즈, JBJ95, VIINI(권현빈), ONEWE, 에버 글로우, 아이즈, TARGET, D1CE, 이우, 핑크 판타지' 등이 생방송으로 출연을 한다.  

 

 

사진제공 LPA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