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프로젝트 4 타이틀 곡 '1분 1초(돌아와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W 프로젝트 4’ 타이틀 곡명 ‘1분 1초(돌아와줘)’가 공개됐다.

 

울림은 지난 2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Concept Photo #1분1초 (#돌아와줘)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일렬로 선 채 각자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완전체 케미가 빛나는 여섯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은 오는 9월 2일 공개 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 타이틀 곡명이 ‘1분 1초(돌아와줘)’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과연 어떠한 분위기를 담은 곡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앞서 울림은 2017년 ‘W 프로젝트’를 통해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조만간 선보일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쏠리고 있다.

 

한편 'W 프로젝트 4'의 신곡 ‘1분 1초(돌아와줘)’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