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43rd KOREAN ASSOCIATION OF FIGURE PAINTING ARTISTS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미술세계에서는 2019828일 오후 제43한국인물작가회전이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한국인물작가회 서명덕 회장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김소정 사회

이날 행사에는 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이 중국 출장 관계로 축하 화환으로 대신하고 한국인물작가회 서명덕 회장과 참가 작가들과 갤러리미술세계 백용현 관장과 인사아트프라자 허성미 관장을 비롯한 축하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소정 사회로 진행되었다.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인사아트프라자 허성미 관장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

한국인물작가회 서명덕 회장은 인사말에서 한국인물작가회에서는 작품 소재로 인물만을 그리는 것은 아닙니다. 풍경도 그리고 정물도 그리지만, 인물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작가들의 모임으로 아침에 눈을 뜨면 거울 속에 비친 나의 모습을 보고, 집을 나서면 마주치는 수없이 많은 사람들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모두 갖가지 다른 모습으로 다른 삶을 살아가며 기쁨을 담은 모습, 슬픔을 담은 얼굴 등 인물작가회는 삶의 모습이 담긴 인간의 아름다움을 화폭에 담아 그림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한국인물작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
제43회 ‘한국인물작가회’전

43한국인물작가회전은 2019828~92일까지 갤러리미술세계에 전시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