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_커밍순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감성 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가 오는 9월 3일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컬러감을 바탕으로 한 폭의 그림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특히 푸른 잎사귀 사이로 울긋불긋한 색깔의 이파리들은 단풍잎을 연상케 해 다가오는 가을의 정서를 물씬 풍긴다.

 

또한, 연한 갈색의 고양이가 바닥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나른한 분위기 속에 의문의 남자가 의자 위에 무심히 앉아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텍스트 "Coming Soon MIND U 2019.09.03"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마인드 유

오는 9월 3일 신곡 발표를 예고한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어쿠루브 라는 팀으로 가요계에 데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감성 듀오 계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하고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만약에(IF)', '퍼즐' 시리즈 3부작의 '권태(Feat. CHEEZE)', ‘나만 없어 (Feat. 브라더수)’, '겨울이 오면', '끝까지 니 멋대로야' 등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팀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고닥과 매력적인 보컬 재희가 서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솔직하면서도 따뜻한 음악으로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는 만큼 신곡 발표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9월 3일 신곡 발표에 나선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