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 곡 ‘그려(Drawing)’는 남녀의 설레는 첫 만남을 그리며 ‘그립다’와 ‘그린다’의 이중적 의미를 표현

리온_새 싱글 'Disposable'(디스포저블) 발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아티스트 리온(leon)이 오늘(23일) 새 싱글 'Disposable'(디스포저블)을 발표한다.

 

리온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isposable’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그려(Drawing)’와 수록곡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먼저 타이틀곡 ‘그려(Drawing)’는 남녀의 설레는 첫 만남을 그리며 ‘그립다’와 ‘그린다’의 이중적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노래가 끝난 뒤 추는 춤이 아니길, 현존하는 그 어떤 화가보다 잘 그려내’라는 가사에는 남자의 마음이 잘 담겨있다.

 

또 다른곡 그리고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는 서로 너무 다른 혹은 오래된 남녀 사이에 이별 선언에 대한 두려움과 상대에 대한 동정을 표현해냈다. 더욱이 한 고전 애니메이션 오프닝의 첫 소절이며, 세련된 비트에 쉽고 1차원적인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귀가 즐겁게 하며 목소리에서 나오는 감정이 잘 전달된다.

 

리온_새 싱글 'Disposable'(디스포저블) 티저 이미지

새 싱글을 발표하는 리온은 최근 가요계에서 핫한 반응을 이끌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로, 프로듀서와 플레이어로서 모두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목받고 있다.

 

워너원, 젝스키스, 믹스나인 등 여러 그룹의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지난 2월 뮤지션 에프케이에이(fka)와 데뷔 앨범 'second Floor'(세컨드 플로어)를 발표하며 플레이어로서 첫 시작을 알렸다. 최근에는 엑소 백현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의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를 바탕으로 솔직하고 진솔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싱글을 가득 채운 리온이 음악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리온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Disposable’과 타이틀곡 ‘그려(Drawing)’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키워드

#리온 #Disposable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