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프로젝트 4_김동윤 개인 티저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W 프로젝트 4’ 첫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울림은 지난 2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Concept Photo #KIMDONGYUN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김동윤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윤은 무표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한층 성숙한 시크한 소년미를 선보이고 있는 김동윤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될 'W 프로젝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W 프로젝트 4_김동윤 개인 티저 이미지

김동윤은 지난달 종영된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밝고 청량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룹 배틀 평가 세븐틴의 '박수' 무대에서 랩 포지션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데 이어 포지션 평가 브루노마스의 'Finesse'와 콘셉트 평가 'Monday to Sunday'까지 댄스와 보컬을 넘나들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그 첫 주자로 김동윤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그다음 주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동윤이 속한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그 베일을 벗는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