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공식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2019 명실상주 에이펙스(APEX) 챔피언쉽 4개국 국제대회'가 9월 1일(일) 오후2시 경북 상주시 실내체육관(신관)에서 개최된다.


21일 주최측인 EMA 프로모션(Extreme Martial Arts PROMOTION/이하 EMA)이 '명실상주 에이펙스(APEX) 챔피언쉽 4개국 국제대회'의 공식 포스터 및 대진표를 공개했다.
 

메인이벤트 4개국 국제경기에 출전하는 한국선수로는 현재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MKF 고교격투대전 초대 챔피언 출신의 김우승(20,인천무비/MKF), TAS(타스), HERO(히어로), MKF대회에서 KO행진을 벌이고 있는 박수현(19,JY그릿5), 2018 무에타이 국가대표 출신으로 라이징 타스, 히어로에서 KO승을 거둔 손광태(24,부산용문), 2018 무에타이 신인왕 출신으로 히어로 3, 4에서 연거푸 우승을 거머쥔 김현준(19,태한무에타이 만덕짐)등이 대한민국을 대표해서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상대선수로는 WMC 세계무에타이 챔피언, MAX 무에타이스타디움 챔피언 출신으로 232전의 화려한 전적을 자랑하는 태국의 콘켈렉 시폴렉짐, IFMA 세계 무에타이 챔피언이며 WAKO 유럽 챔피언출신 러시아의 알림파샤 탄비에브, WMC 세계무에타이챔피언, 7TV 무에타이 스타디움 랭킹1위, 라차담넌 스타디움 랭킹1위, 쁘랏떼타이 무에타이 챔피언 출신으로 승률 90%에 육박하는 태국의 젠 와코짐선수, 마지막으로 세계프로 킥복싱 우승의 우즈베키스탄 알리선수까지 화려한 대진이 준비되어 있다. 


 
APEX 관계자는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인한 여파로 본 대회 기획 초기 진행되던 일본과의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4개국 국제대회로 대회 규모를 확대했다. 이번 4개국 국제전을 통해 한국 선수들의 우수성을 입증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본 대회는 EMA 프로모션이 주최하고 상주시, 상주시체육회, TAS(타스)등이 후원하는 입식 격투기 대회로 9월 1일 오후2시 스포츠전문채널 STN스포츠(녹화중계)와 네이버TV, TAS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장티켓은 VIP석은 EMA 프로모션측에서, 일반석은 상주시측에서 후원을 하게 되어 전석 무료로 제공된다.

 

APEX 대진표

◆APEX 대진표


[50KG 여성플라이급 ] 황서연(동탄와코짐) VS 임유경(상주영무회관)
[54KG 밴텀급] 이재억(정읍파이트짐) VS 조현서(부산용문)
[60KG 라이트급] 현승재(태한무에타이 모라짐) VS 안현수(동탄와코짐)
[66.5KG 계약체급] 강두혁(장성화랑관) VS 최경진(현풍영무회관) 
[66KG 웰터급] 연제호(아우라짐) VS 양홍철(부산드림)
[68KG 슈퍼웰터급] 이남규(태웅회관 레볼루션짐) VS 최민수(JY그릿5) 
[75KG 슈퍼미들급 국제전] 김현준(한국/태한무에타이 만덕짐) VS 알리(우즈베키스탄)
[63KG 슈퍼라이트급 국제전] 손광태(한국/부산용문) VS 젠 와코짐(태국)
[66KG 웰터급 국제전] 박수현(한국/JY그릿5) VS 알림파샤 탄비에브(러시아)
[63KG 슈퍼라이트급 국제전] 김우승(한국/인천무비) VS 콘켈렉 시폴렉짐(태국)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