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_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뮤비 티저 2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아이즈(IZ)가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즈(현준, 지후, 우수, 준영)는 20일 0시 공식 SNS을 통해 내일(수) 발매되는 싱글 2집 ‘프롬아이즈(FROM:IZ)’의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보컬 지후가 수동 타자기로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쓰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 일으키며 시작한다. 멤버들은 각자의 추억에 빠진 듯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지만 이내 한데 모여 아이즈만의 음악을 완성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차 티저에서 여름의 청량함을 보여줬다면 2차 티저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켰다. 앨범명 ‘프롬아이즈’는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뜻으로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됐다.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아이즈는 이번 앨범으로 팬들은 물론 밴드 시장에 어떤 매력으로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아이즈의 새 싱글앨범 ‘프롬아이즈’는 내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뮤직K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