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_돈치킨 허니마라 치킨 신제품 기자간담회. 2019.8.20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이경규_돈치킨 허니마라 치킨 신제품 기자간담회. 2019.8.20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프리미엄 구운 치킨 브랜드 돈치킨 신제품 기자간담회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렸다. 방송인 이경규가 이날 행사의 메인 행사인 쿠킹 인터뷰에서 직접 쉐프복을 착용하고 나와 신제품 허나마라 치킨을 직접 시식하고 있다.

 

'이경규 치킨'으로도 알려진 신제품 '허나마라 치킨'은 알싸한 매운 맛인 마라 맛을 내는 재료로 화자오와 산초를 사용하고 매운 맛을 강조하는 베트남고추씨와 달콤한 국내산 100% 벌꿀을 사용하는 등 천연재료를 활용해 인공적인 맛이 아닌 재료 본연의 맛을 냈다. 또한 얼얼함과 매운 맛, 달콤함의 밸런스를 적절히 혼합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마라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돈치킨은 이번 기자간담회를 통해 기존의 국내 250개, 해외 51개인 가맹점 및 매장을 2025년까지 국내 500개, 해외 500개로 늘리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특히 해외 진출의 경우 돈치킨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베트남,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국가는 물론, 아직 진출하지 않은 글로벌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