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엘과 전속계약 만료 ... "인피니트 해체는 없을 것"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엘과 전속계약 만료 ... "인피니트 해체는 없을 것"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8.19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_KBS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아트코리아방송 DB
김명수_KBS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인피니트 멤버 엘(27. 김명수)과 전속 계약을 만료한다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19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년간 함께 해온 멤버 엘이 2019년 8월 18일 끝으로 당사와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리며 최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엘과 오랜 시간 동안 심도깊은 대화는 나눈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엘(김명수)은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멤버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으며, 9년이란 긴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준 엘(김명수)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엘에게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엘이 빠지는 인피니트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멤버들의 그룹 활동에 대한 의지가 확고하여 해체는 고려하고 있지 않으며, 차후 군복무 중인 멤버들이 합류하면 충분한 협의를 거쳐 활동 계획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은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천사 단 역으로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9년 만에 소속사와 결별하게 됐다. 

 

인피니트 엘_'TOP SEED'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인피니트 엘_'TOP SEED'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다음은 올림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9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엘(김명수)이 2019년 8월 18일(계약만료 시점)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엘(김명수)과 오랜 시간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엘(김명수)은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멤버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9년이란 긴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준 엘(김명수)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엘(김명수)에게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인피니트의 해체는 멤버들의 그룹 활동에 대한 의지가 확고하여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으며, 인피니트 차후 활동에 관한 방향은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이 있어 차후에 충분한 협의를 거쳐 진행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