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샵건, 신곡 'Lord' 뮤비 티저 공개 ... '베트남 로케이션 사막 속 쓸쓸한 아우라'
래퍼 샵건, 신곡 'Lord' 뮤비 티저 공개 ... '베트남 로케이션 사막 속 쓸쓸한 아우라'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8.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샵건_Lord 뮤직비디오 티저
래퍼 샵건_Lord 뮤직비디오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래퍼 샵건이 신곡 'Lord'(로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16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샵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Lor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샵건이 사막의 한 가운데서 등장해 삭막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어두운 방 안에서 얼굴을 붕대로 가린 채 홀로 앉아 있는가 하면, 조용한 성당에서 발걸음을 옮겨 고독한 아우라를 더욱 배가시킨다. 특히 강렬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영상 말미에는 샵건이 드넓은 사막에 앉아 무심히 하늘을 바라봐 신곡 'Lord'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한 스페셜 필름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베트남에서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 이국적인 배경에서 샵건의 위태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몽환적 비주얼을 더욱 완성시키고 있다.

 

샵건이 뮤직비디오에서 사막을 비롯해 다양한 감성을 담은 특별 로케이션 촬영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새롭게 발표하는 싱글 'Lord'에서는 한층 발전된 그만의 음악적 성숙함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지난 2016년 '쇼미더머니5'에 출연,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남다른 음악 색깔을 보여줬던 샵건은 이후 데뷔 싱글 '비프(BEEP)'와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디지털 싱글 'Red Light'(레드 라이트)와 'AQUARIUM'(아쿠아리움), 'Park'(파크) 등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발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샵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Lord'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엑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