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시그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4인조 신인 보이그룹 '시그널(SIGNAL)'이 데뷔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으로 베일을 벋는다.

 

오는 28일 뉴웨이브 케이팝 메신저를 지향하는 보이그룹 '시그널'은 '너다운, 너는 어떨까, 잠깐이면 돼' 의 3 곡이 실린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로 첫 번째 신호를 보낸다.

 

'복은, 영호, 기환, 규환'으로 구성된 시그널은 "타이틀곡 '너 다운'을 포함한 3 곡을 통해 멤버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것이다"라며 "그동안 회사와 멤버들이 한 몸이 되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공연 활동을 바탕으로 해외 팬덤 구축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 세계적으로 폭넓게 활동을 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다"는 포부를 드러내었다.

 

그룹명 '시그널'은 '케이팝이라는 음악적 매개체로 많은 대중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신호를 보내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보이그룹 시그널

하우스 리듬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한 시그널의 데뷔곡 '너 다운'의 작곡가 'All Naked'측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 치이고 지쳐있는 요즘 여행과 같은 위로를 줄 수 있고, 일상 속에 맞춰진 자신이 아닌 진짜 자신을 찾는 모티프로 답답한 도시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고 언급했다.

 

이외에도 수록곡으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너는 어떨까'와 강렬한 댄스곡으로 힘 있는 멜로디와 폭발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잠깐이면 돼'는 멤버 영호와 규환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움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을 발표하는 시그널은  22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사전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데뷔와 동시에 방송,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한 팬미팅 등이 예정되어 있다.

 

 

사진제공 제이스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