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 2년 5개월만에 새로운 프로젝트 'W 프로젝트 4' 티저 이미지 공개
울림엔터, 2년 5개월만에 새로운 프로젝트 'W 프로젝트 4' 티저 이미지 공개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8.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림 ‘W PROJECT 4’
울림 ‘W PROJECT 4’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이 소속된 울림은 지난 1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로고와 함께 ‘W PROJECT 4’, 'COMING SOON'이라는 문구 외에 다른 정보는 적혀있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W 프로젝트'는 울림이 지난 2017년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뮤지션을 발굴, 육성하는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울림은 2017년 1월부터 주찬-소윤의 '너 같은 사람 없더라', 장준-영택의 ‘가뭄’, 대열-동현-재석의 퍼포먼스 필름 등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적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W 프로젝트'는 지난 2017년 3월 이후 약 2년 5개월만. 울림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여왔던 'W 프로젝트' 4번째에서는 어떤 새로운 시도를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