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시현, 이유, 온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컴백에 앞서 멤버 시현, 이유, 온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시현, 이유, 온다의 개인과 유닛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시현, 이유, 온다의 개인 사진은 몽환적 아우라와 한층 더 물오른 고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 강렬한 이미지의 유닛 사진과 전혀 다른 이미지로 대조를 이루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전날 이런, 아샤,미아의 티저 공개에 이어 멤버 시현, 이유, 온다의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며 에버글로우 전원의 콘셉트 사진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때로는 몽환적인 아우라를 때로는 강렬함을 주는 상반된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에버글로우의 콘셉트와 활동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버글로우 시현, 이유, 온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는 독보적인 에버글로우만의 '스파클링 시크' 콘셉트로 8월 가요계에 출격,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6인 6색 다양한 여섯 멤버들의 매력으로 팬 여러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8월 1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로 컴백한다.

 

 

사진제공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