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희_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드매(movie! dream! magic!)’ 커버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국민 애교송 ‘오빠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혼성듀오 신현희와김루트의 신현희가 솔로 데뷔한다.

 

신현희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드매(movie! dream! magic!)’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2017년 ‘오빠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신현희는 이후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초통령’으로 떠올랐다. 신현희와김루트 활동 당시 모든 앨범의 수록곡들을 작사, 작곡, 편곡했던 신현희는 이번 신곡 ‘무드매(movie! dream! magic!)’ 역시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곡은 늘 꿈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상형을 현실로 마주하게 된 소녀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영화처럼 아름답게 펼쳐지는 꿈과 행복함이 가득 담긴 사랑스러운 곡이다. 재치있는 가사에 “오늘은 꼭 좋아한다는 말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소녀의 귀여운 포부가 담겨있다.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한 사운드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신현희 특유의 맑은 창법과 밝음,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곡이다.

 

개성있고 솔직하며 사랑스러운 감성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신현희는 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어필사운드뮤직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