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팔방미인’ 나르샤가 낮 시간 ‘아브라카다브라’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SBS 러브FM(103.5MHz)은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신설하고, 12일(월) 오후 2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는 신나는 음악과 개성 있는 코너가 어우러진 전방위적 뮤직쇼로, 진행은 나르샤가 맡게 됐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이자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나르샤는 듣기 좋은 목소리와 넘치는 예능감, 또 탁월한 라디오 진행 경험을 살려 SBS 러브FM의 새로운 DJ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나르샤는 카세트 테이프로 들었던 추억의 가요부터 팝 등 지루한 낮 시간을 ‘텐션 업’ 시킬 음악을 소개하고, 본인만의 캐릭터를 살린 다양한 코너들로 청취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다시 라디오 DJ를 맡게 된 나르샤는 “라디오에서 하고 싶었던 게 많다. 제가 옛날 감성이 좀 있는데 그런 것도 편히 보여드리고,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르샤는 직접 로고송까지 작사, 작곡하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12일(월) 첫 방송되는 SBS 러브FM(103.5MHz)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는 평일 오후 2시 20분에서 4시까지 100분간 방송되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SBS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