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데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4인조 걸그룹 '랑데뷰(슬기, 수리, 승희, 링이)'가 수록곡인 'Summer Paradise'를 7일 오후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선 공개 한다.

 

팬들과의 약속한 날인 8월 7일 공개하는 'Summer Paradise'는 여름시즌에 맞춘 곡이며 대중들과의 만남을 연인과의 만남으로 빚대어 쓰여진 곡이다. 

 

'Summer Paradise'는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 기반의 댄스 팝 장르로 눈앞에 시원한 바다와 야자수가 깔린 하와이가 떠오를 듯한 사운드들로 가득 채워진 이 곡은 달콤한 사랑을 한 여름의 짜릿한 느낌으로 표현하였다.

 

랑데뷰

이번 수록곡 'Summer Paradise'는 샤이니, 슈퍼주니어, 플라이투더스카이, 러블리즈 등 정상급 가수들과 작업한 이윤재 작곡가를 메인으로 팀이 구성되어 곡 작업에 임하여 기대를 높였다. 또한 랑데뷰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하여 수록곡 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을 담은 영상이 6일 오픈 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랑데뷰의 소속사인 박살컴퍼니의 김인근대표는 "8월 달에는 먼저 공개되는 수록곡에 맞춰 음원에 관련된 다양한 영상들이 계속 오픈될 예정이다. 정식 데뷔까지 계속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7일 음원을 공개하는 랑데뷰는 오는 10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는 온라인으로 배포하며 팬덤 형성에 주력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박살컴퍼니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