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 컴백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싱글 2집 ‘FROM:IZ(프롬아이즈)’로 3개월여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 4일, 아이즈는 공식 SNS을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프롬아이즈’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즈의 이번 싱글 2집은 지난 5월 발매된 싱글 1집 'RE:IZ(리아이즈)'의 연작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아이즈'는 밴드 아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면 '프롬아이즈'는 리더 현준의 첫 자작곡을 수록하며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많은 공연과 방송, 팬들과 함께했던 아이즈는 자신들의 음악적 고민과 색깔에 대한 질문을 항상 지속해왔다. 이러한 고민과 성장을 반복하면서 결국 아이즈의 음악적 색깔은 아이즈로부터 나와서 아이즈에 도달한다는 의미를 부여한 것.

 

'프롬아이즈'는 얼터너티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와 수록곡 'Burn',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5트랙으로 구성됐다. 아이즈는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된 이번 앨범의 대표적 색채를 띠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아이즈의 두 번째 싱글앨범 ‘프롬아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뮤직K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