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미_저스티스 방송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레이디스 코드 멤버이자 신예 김주미(주니)가 ‘저스티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1일과 1일에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9~12화에서는 심각한 시력손상으로 병실에 입원한 심선희(김주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선희는 병실을 찾아온 탁수호(박성훈 분)에게 "오빠가 없어 음료수도 못 챙겨 드린다"라고 하며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수호는 "괜찮으니 신경 쓰지 말라. 많이 아프셔서 어떡하냐"라며 선희의 안부를 걱정하는 척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선희에게 "진짜 눈이 완전히 안 보여요?"라며 화분 가지를 자르던 가위를 눈을 찌를 듯이 들이밀어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심광희(송덕호 분)는 퇴원한 선희를 찾아온 이태경(최진혁 분)에게 "정진그룹에서 병원비와 5억을 줄 테니 합의하자고 했다"며 "선희의 눈이 왜 이렇게 된 건지, 무슨 짓을 해서라도 끝까지 알아낼 거다"라고 말해 태경은 복잡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주미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초점 없는 눈을 통해 간절하고 절박한 감정까지 섬세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김주미가 출연하는 드라마 ‘저스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