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코믹콘 서울 2019’ 부스 참가해 드로잉쇼 진행
와콤, ‘코믹콘 서울 2019’ 부스 참가해 드로잉쇼 진행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8.0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타블렛 전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와콤 부스를 운영
'코믹콘 서울 2019' 와콘 드오링쇼 이벤트
'코믹콘 서울 2019' 와콘 드로잉쇼 이벤트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 2019(Comic Con Seoul 2019)’에 브랜드 부스를 열고 와콤 타블렛 전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드로잉쇼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코믹콘 서울은 전세계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한국 최고의 글로벌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와콤은 이번 행사에서 와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 등을 위한 와콤 신티크프로, 와콤 인튜어스프로, 최신 와콤 신티크22 등 전 라인업을 전시해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일(토) 오후 1시부터 와콤 부스에서는 다음 웹툰 <창백한 말>의 추혜연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쇼 행사가 진행된다. 추혜연 작가는 2011년부터 다음에서 웹툰 <창백한 말>을 연재 중이며, 서정적인 그림과 연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 공간에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드로잉쇼가 마련될 예정이다.

▲인기 웹툰 작가 '레바의 은밀한 드로읭 과외’, ▲<배트맨 비욘드> <슈퍼맨> 코믹스를 작업한 버나드 창 작가가 선보이는 ‘버나드 창 라이브 드로잉’, ▲’크리에이터 뉴이와 함께하는 프린세스 커넥트 드로잉 쇼!’ 등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와콤 신티크프로24를 활용해 드로잉 시연을 선보이며, ▲게임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마블 컨셉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이인혁 작가는 와콤 인튜어스프로를 활용해 '이인혁 라이브 드로잉' 세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와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