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055] '1년 9개월 만의 재회' 크리스 바넷과 심건오, '이번에는 오점없이 깔끔하게 승리할 것'
[ROAD FC 055] '1년 9개월 만의 재회' 크리스 바넷과 심건오, '이번에는 오점없이 깔끔하게 승리할 것'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7.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AD FC 055 심건오 VS 크리스 바넷
ROAD FC 055 심건오 VS 크리스 바넷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Huggy Bear’ 크리스 바넷(33, BARNETT TAEKWONDO ACADEMY)과 ‘괴물 레슬러’ 심건오(30, 김대환MMA)의 재대결이 확정됐다.

 

ROAD FC (로드FC)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를 개최한다. 이날 크리스 바넷과 심건오가 약 1년 9개월 만에 케이지 위에서 만난다.

 

두 파이터의 대결은 2017년 12월 23일 한 차례 치러졌다. 태권도 베이스의 타격이 강점인 크리스 바넷과 레슬러인 심건오의 대결은 타격과 그라운드 기술의 맞대결로 관심을 모았다. 

 

경기의 승리는 크리스 바넷이 가져갔다. 태권도 킥이 주특기인 크리스 바넷은 심건오의 허버지에 끝없이 로우킥으로 데미지를 줬고, 태권도 뒤차기를 복부에 적중시키며 심건오를 쓰러뜨렸다. 당시 심건오가 로블로라며 고통을 호소했지만, 심판은 그대로 경기를 종료시켜 크리스 바넷이 TKO로 승리했다.

 

승리를 가져갔지만 심건오가 로블로로 인한 통증을 호소, 크리스 바넷에게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다. 심건오 역시 패했기에 재대결을 원했다.

 

두 파이터는 이번 경기로 두 파이터 모두 오점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ROAD FC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과 박해진의 타이틀전이다.

 

 

사진제공 ROAD F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