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채연_마리끌레르 화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설레고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가 공개되기 직전, 주인공 배우 지수와 정채연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많은 이들에게 설렘은 선사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를 재해석한 컨셉의 화보에서 주인공 배우 지수와 정채연은 친구 혹은 연인 또는 남매 같은 모습으로 유쾌하게 화보를 이끌어나갔다. 장난을 치다가도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서로를 배려하며 완벽한 컷을 만들어낸 두 배우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속 태오와 송이처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지수, 채연_마리끌레르 화보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를 찍으면서 느꼈던 감정과 촬영 당시의 기억들, 그리고 곧 공개될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에 관한 귀여운 스포일러를 언급했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좀 더 깊고 내밀한 감정이 드러나고, 굵직한 사건이 전개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또 청춘 그 자체를 담아낸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를 보고 모두가 따뜻한 감정을 느끼기를 바란다는 말도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주인공, 배우 지수와 정채연의 상큼한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수, 채연_마리끌레르 화보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