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새 싱글 '샤워' 색다른 커버이미지 공개 ... '표지판 연상시키는 신선한 발상'
노라조, 새 싱글 '샤워' 색다른 커버이미지 공개 ... '표지판 연상시키는 신선한 발상'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7.17 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라조_새 싱글 '샤워' 온라인 커버 이미지
노라조_새 싱글 '샤워' 온라인 커버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듀오 노라조(Norazo)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샤워'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 및 가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신곡 '샤워'(SHOWER) 커버 이미지는 마치 하나의 표지판을 연상케 한다. 샤워를 하는 사람의 이미지와 'NORAZO SHOWER AVAILABLE HERE'이라는 문구가 파란색과 흰색 두 가지 색으로만 조합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어 '샤워' 가사지에는 통통 튀는 노라조만의 가사가 돋보인다. "더러워진 몸과 마음 무엇으로 씻을까 비누"로 시작하는 가사는 독특하면서도 곳곳에 자아성찰적 고뇌와 번민이 녹여져 있어 또 한 번 생각하게 하는 노라조만의 철학적인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게 했다.

 

노라조_새 싱글 '샤워' 가사
노라조_새 싱글 '샤워' 가사

'사이다'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노라조의 신곡 '샤워'는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조빈과 원흠의 샤워 철학을 노래에 담았다. 앞서 공개된 콘텐츠에서 살짝 공개된 "샤워, 샤워, 아이 샤워"라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앞서 '슈퍼맨', '고등어', '카레', '사이다' 등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면, 이번 '샤워'에서는 특유의 흥겨움과 함께 '니팔자야' 등에서 보여줬던 노라조만의 철학적인 메시지까지 전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노라조의 신념이 담긴 신곡 '샤워'는 오는 17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마루기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