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한국 가수 최초' 영국 모닝쇼 '굿모닝 브리튼' 출연 ... '런던 공연 소감부터 전통 음식 맛보기까지 화기애애'
몬스타엑스, '한국 가수 최초' 영국 모닝쇼 '굿모닝 브리튼' 출연 ... '런던 공연 소감부터 전통 음식 맛보기까지 화기애애'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7.1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_굿모닝브리튼' 단체사진
몬스타엑스_굿모닝 브리튼' 단체사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영국 모닝쇼 '굿모닝 브리튼'(Good Morning Britain)에 출연했다.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각) 영국 ITV 채널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브리튼'에서는 몬스타엑스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생방송으로 출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격적인 생방송에 앞서 현지 팬들은 방송국 앞에서 몬스타엑스를 기다리며 시작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굿모닝 브리튼'의 진행자인 벤 셰퍼드와 수잔나 레이드와 함께 유럽 투어 이야기부터 유명 아티스트 프렌치 몬타나가 피처링한 새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까지 방송 내내 다채로운 이야기로 가득 채웠다.

 

몬스타엑스_'굿모닝브리튼' 방송 캡쳐
몬스타엑스_'굿모닝 브리튼' 방송 캡쳐

특히 같은 날 출연한 가수 겸 MC 피터 안드레는 몬스타엑스의 강렬한 'Shoot Out(슛 아웃)' 포인트 안무 ‘매너모드’ 퍼포먼스를 보고 ‘인간 진동벨 같은 셔누’의 모습에 감탄하며 안무를 따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영국 전통 음식인 블랙 푸딩과 마마이트 토스트, 스카치에그 등을 맛보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기도 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방송에 앞서 9일 영국 런던 SSE 아레나 웸블리(The SSE Arena, Wembley)에서 펼쳐졌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에 대해 "우리가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이었다"며 "다음 투어의 행선지는 독일의 베를린"이라고 투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식 팬클럽인 '몬베베'의 의미를 묻는 진행자의 질문에는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이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진행자인 벤 셰퍼드와 수잔나 레이드는 방송 후 자신의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특별한 추억을 함께 공유했다.

 

몬스타엑스_'굿모닝브리튼' 제프벤자민 공식 SNS
몬스타엑스_'굿모닝 브리튼' 제프벤자민 공식 SNS

해당 방송을 시청한 미국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 역시 "재밌는 인터뷰였고 영국 텔레비전에서만 할 수 있는 독특한 방송이었다"라며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와 바쁜 스케줄의 중간에도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이처럼 K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해당 방송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몬스타엑스는 현재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유럽과 북남미 등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를 진행,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으며 글로벌 스타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