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스파이크_애런 데뷔 앨범 'PUZZLE 9 PIECES'쇼케이스. 2019.7.11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작곡가 겸 가수 돈 스파이크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애런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돈 스파이크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솔로 가수 애런의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애런을 응원했다. 

 

쇼케이스 도중 이날 사회를 본 MC 하루의 요청으로 무대에 오른 돈 스파이크는 "저희 소속사 식구이고, 입사한지는 3년 정도 된 거 같다. 작사도 잘하는 실력있는 가수인지라 응원차 참석했다"고 말했다. 

 

이어 애런은 "평소에는 아무래도 나이 차가 있다보니까 제 앞에서는 조심스럽고 얌전하지만 끼도 많고 쾌활한 성격"이라면서 "내가 아끼는 후배인 애런에게 곡도 좀 써주고 해야되는데 곡은 안쓰고 요즘 스테이크만 썰고 있어 미안한 마음"이라는 속내를 밝혔다.  

 

이날 돈 스파이크는 위아래 모두 검정색 계열의 옷을 입었는데 보기에도 살이 많이 빠져 보였다. 그는 "10kg 이상 빠져 다이어트 기간은 끝났고, 지금은 요요기간"이라며 "운동을 하면서 먹으니까 살이 다시 찌더라. 살이 빠지는 속도보다 찌는 속도가 더 빠른거 같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돈 스파이크_애런 데뷔 앨범 'PUZZLE 9 PIECES'쇼케이스. 2019.7.11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이날 데뷔 앨범을 발표한 애런은 일치감치 러블리즈, 프로미스나인, 한희준,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의 곡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가수로서 이번에 발표하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에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비롯해 '아름다워(LOVESOME)', '러브 앤 로직'(LOVE & LOGIC), '아이 스틸 라이크 잇'(I STILL LIKE IT), '내가 그런 게 아니야', '파인 뉴 데이'(FINE NEW DAY), '썸씽 인사이드'(SOMETHING INISDE), '시크릿'(SECRIT), '아임 낫 파인'(I'M NOT FINE)까지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애런의 꿈이 담긴 9개의 퍼즐 조각이 모여 하나의 퍼즐로 완성되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마음속 깊이 담아두었던 '데뷔'라는 꿈을 펼쳐보자는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애런은 데뷔 앨범에 수록된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정규 앨범 데뷔'라는 이례적인 행보를 알리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한편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를 공개한 애런은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