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신곡 ‘COOL LOVE’ 뮤비 공개 ... '여름밤 청량함에 훈훈한 비주얼'
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신곡 ‘COOL LOVE’ 뮤비 공개 ... '여름밤 청량함에 훈훈한 비주얼'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7.1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형원X 빅스 홍빈_ Cool Love 뮤직비디오
몬스타엑스 형원X 빅스 홍빈_ Cool Love 뮤직비디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화려한 유닛으로 탄생했다.

 

홍빈과 형원은 지난 10일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 러브)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네온 컬러와 신비로운 아우라의 배경에서 홍빈과 형원이 매력적인 유닛으로 남다른 호흡을 뽐낸다. 

 

판타지 영화의 다채로운 배경을 녹여낸 듯한 영상미를 바탕으로 두 사람은 역대급 비주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훈훈한 비주얼의 두 사람은 블루부터 화이트, 화려한 셔츠까지 다양한 의상을 막힘 없이 소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안무와 그루브 한 댄스는 곡의 매력을 더한다. 형원은 매력적인 DJ로 변신했으며 홍빈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독특한 멜로디와 홍빈, 형원의 풍부하고 강렬하고 음색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을 자아낸다.  

 

홍빈과 형원이 참여하며 더욱 화제를 모은 ‘COOL LOVE’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음악 프로젝트의 두 번째 여름 편으로, 여름밤의 청량함과 동시에 느껴지는 뜨거운 열기를 첫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시선에 비유하여 표현한 감각적인 곡이다.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작사에는 JQ, TOMBOY(makeumineworks), 작곡에는 dress, glowingdog, kriz, 901010, no2zcat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함께하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는 지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사진제공 스타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