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귀화, 영화 '기방도령' 키플레이어 역할 톡톡 ... '급이 다른 역대급 연기로 흥행 주도'
최귀화, 영화 '기방도령' 키플레이어 역할 톡톡 ... '급이 다른 역대급 연기로 흥행 주도'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7.1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귀화_‘기방도령’ 스틸 컷
최귀화_‘기방도령’ 스틸 컷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최귀화의 남다른 코믹 연기가 영화 '기방도령(감독 남태중)'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 10일 개봉한 영화 '기방도령'에서 육갑 캐릭터로 전에 없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최귀화는 영화 ‘아쿠아맨’과 명화 ‘비너스의 탄생’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웃음을 주면서 관객들의 웃음 폭격기로 등극했다.

 

그간의 작품에서 “조금씩 웃긴 요소를 보여준 적은 있지만 본격적으로 웃기려는 연기는 처음”이라고 밝힌 그는 첫 코믹 연기라는 것이 무색할 만큼 캐릭터에 완벽하게 융화된 모습으로 스크린을 장악했다.

 

더해 허색(이준호)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알순(고나희)과의 아역케미, 기방의 주인 난설(예지원)과의 러브라인까지 다양하고도 완벽한 조합을 만들어내면서 ‘케미요정’으로 등극, 모든 배역들과 아우러지는 매력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명품배우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그간 ‘국회의원’, ‘군인’, ‘변호사’ 등 단정하고 강단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최귀화가 이번에는 다듬어지지 않은 신선한 캐릭터 ‘육갑’으로 돌아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에 ‘기방도령’의 키플레이어로 활약할 최귀화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귀화의 코믹 연기가 돋보인 영화 ‘기방도령’은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