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런_ 데뷔 앨범 ‘PUZZLE 9 PIECES' 타이틀곡 '퍼즐'(PUZZLE) 뮤직비디오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신스팝 요정' 애런(ARRAN)이 본격적인 여름 사냥에 나선다.

 

애런의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9일 정오 애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의 타이틀곡 '퍼즐'(PUZZL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하얀 모래사장 위에 앉아있는 애런이 기지캐를 켜는 모습으로 시작되며 이어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지으며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시원한 색상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자유분방한 매력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의 배경음악을 통해 짧게 공개된 데뷔곡 '퍼즐'(PUZZLE)의 한 소절은 깊은 바다를 연상케하듯 톡쏘는 청량감이 살짝 공개되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앨범으로 애런 특유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와 감각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애런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을 발매한다.

 

 

사진제공  뉴타입이엔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