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2019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개최 ... '포켓몬스터 프로듀서 및 캐릭터 아티스트' 참석
한국와콤, ‘2019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개최 ... '포켓몬스터 프로듀서 및 캐릭터 아티스트' 참석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7.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 한국와콤은 오는 12일(금)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401호)에서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제작사 OLM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2019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를 무료로 실시한다.

 

올해 여름방학을 맞이해 열리는 세미나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를 제작한 OLM사의 프로듀서와 캐릭터 아티스트가 함께한다. 만화, 애니메이션, 그래픽, 캐릭터 창작 등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예약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2019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에서는 전세계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포켓몬스터’의 일본 현지 프로듀서 및 캐릭터 아티스트가 방한해 각 분야별로 특강을 펼친다. 국내 최초로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의 흥미진진한 제작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며, 캐릭터 드로잉 시연과 함께 일본 애니메이션의 제작에 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이번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는 글로벌 대표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제작사의 아티스트가 방한해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만화, 애니메이션 창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알차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와콤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다각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와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