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예술여행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북극곰이 들려주는 그림동화 이야기를 담은 아동체험공연 '북(Book)극곰 예술여행'이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20일, 공연으로 어린이들을 만난다.

 

'북(Book)극곰 예술여행'에서는 역사적 위인들의 이야기, 그림자극으로 만나는 전래동화를 비롯하여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나누고 해결방안을 찾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구성으로 ‘환경(북극)’을 지키는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과거와 현재, 미래가 담긴 책 속을 여행하며 들려주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스스로 질문하고 함께 해결점을 찾아 서로간의 배려와 소통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처럼 기존의 수동적인 책 읽기 교육에서 벗어나 ‘연극과 놀이, 각국의 인물 및 전래동화’를 융합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유익한 시간으로 아이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북극곰이 들려주는 그림책 속 연극놀이 '북(Book)극곰 예술여행'은 오는 7월 20일부터 대학로에 위치한 북극곰 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엄마 또는 아빠와 함께 공연관람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그리고 특별히 방학을 맞이하여 8월 18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마다 '북극곰 예술여행' 공연이 진행된다. 이 기간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북극곰 소극장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북(Book)극곰 예술여행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