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_'Holding Back Remix' 아트워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DJ 소다가 오늘(4일) 새로운 리믹스 싱글을 발표한다.

 

DJ 소다는 4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 5일 0시에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기 DJ 로스트 카멜레온(Lost Chameleon)이 새롭게 리믹스한 'Holding Back (Feat. KYE)(Lost Chameleon Remix)'을 공개한다.

 

'Holding Back (Feat. KYE)'은 DJ 소다가 지난 2018년 11월 영국의 유명 DJ 크라이오만(Kyroamn), 퍼스트 클래스(1st Klase)와 함께 발매했던 곡으로, 14시간 동안의 스튜디오 세션 작업을 거쳐, 그 완성을 함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해당 곡은 우리 모두의 사랑, 평등, 역경 등의 모든 에너지가 집합되어 있는 곡으로, 가사에서는 우리가 인간으로서 감내하고, 폭풍을 이겨내고, 두려움을 억누르지 않으며 인생에는 언제나 아름답고 큰 무언가가 우리를 기다린다는 것을 표현했다.

 

DJ 소다 & 로스트 카멜레온

'Holding Back (Feat. KYE)’의 리믹스에 나선 로스트 카멜레온은 헤비덥스텝과 노스탤지아 멜로디로 잘 알려진 DJ로 비디오게임을 연상케 하는 사운드를 사용해 퓨쳐리스틱하다는 평을 얻었다. 최근 'Wubbadduck', 'SYNERGY' 등 다양한 곡들을 리믹스한 바 있으며 아민 반 뷰렌, 마틴 게릭스 등 대형 DJ들이 대거 출연하는 프리키 디키 텍사스(FREAKY DEAKY TEXAS) 페스티벌 라인업에 오르는 등 DJ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더욱이 로스트 카멜레온은 신곡 리믹스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내 좀 더 색다르고 다채로운 음악을 완성시켰다. DJ 소다와 로스트 카멜레온이 만나 표현하는 'Holding Back (Feat. KYE)'은 또 어떤 매력을 가지게 될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한편, DJ 소다와 크라이오만, 퍼스트 클래스의 협업 곡이자 로스트 카멜레온이 리믹스한 곡 'Holding Back (Feat. KYE)(Lost Chameleon Remix)'은 오늘(4일) 정오, 5일 0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